2011년 1월 24일 월요일

[영화정보] 헤리포터와 죽음의 성물(12월30일 ~ )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2010)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Part I 
7.7
감독
데이빗 예이츠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제이미 캠벨 바우어, 랄프 파인즈
정보
판타지 | 영국, 미국 | 2010-12-15



- 줄 거 리 -

이제 모든 것을 끝내야 한다
덤블도어 교장의 죽음 이후, 마법부는 죽음을 먹는 자들에게 점령당하고 호그와트는 위기에 빠진다. 이에 해리와 론, 헤르미온느는 볼드모트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단서이자 그의 영혼이 담긴 ‘성물’ 호크룩스를 찾기 위한 위험한 여정에 나선다. 그러나 영혼이 연결되어 있는 볼드모트와 해리. 볼드모트를 파괴하면 해리의 목숨 또한 위태로워질지 모른다! 죽느냐 죽이느냐, 이제 그 마지막 대결은 극한을 향해 치닫는데…

스틸이미지 스틸이미지 스틸이미지 스틸이미지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



1997년부터 2007년까지, 무려 10년이라는 긴 시간 끝에 해리포터 시리즈 드디어 완결!

<해리포터 시리즈>의 완결편인 제7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세계에서 가장 빨리, 가장 많이 팔린 책 <해리포터 시리즈>의 매력은 환상과 마법의 세계를 그린 판타지임에도 불구하고 사실감 강한 현실을 그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마법 세계에 만연한 다른 종족에 대한 불신과 경시 태도, 마법부의 무사안일한 행정적 관료주의, 스캔들만을 뒤쫓는 언론, 조직 내에서 일어나는 배신과 음모 등 현실 비판적인 내용까지 다루고 있다. 또한 빈틈없는 소설적 구성과 살아 있는 캐릭터, 작품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추리적 기법, 섬세하고 사실적인 묘사,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심화되는 갈등의 양상, 죽음 혹은 고독과 같은 다소 철학적인 주제들의 고른 융화와 형상화 역시 커다란 매력이다. 이 때문에 <해리포터 시리즈>는 어린이뿐만이 아니라 어른들에게까지 사랑받고 있다.

7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에서 해리포터는 볼드모트의 남아있는 호크룩스를 파괴해야 하는 위험천만한 임무를 맡게 되었다. 그는 외롭고 어두운 그림자로 가득 찬 미래 앞에 서 있다. 론과 헤르미온느와 함께 매번 가까스로 위험을 넘기며 볼드몰트의 호크룩스를 찾아 없애려 노력하던 해리는 마침내 그를 영원히 물리칠 방법을 찾게 되고 볼드모트와 최후의 대결을 벌이게 된다. 과연 해리는 무사히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